[테크월드뉴스=김영민 기자] 기부‧팬덤 플랫폼 ‘베리스토어’는 베리옥션에서 국내 아이돌, 스포츠 스타의 친필사인이 담긴 앨범, 소장품의 옥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베리옥션]
[사진=베리옥션]

옥션에 출품된 ‘앨범’은 지난 2019년 데뷔한 7인조 다국적 걸그룹 체리블렛의 첫 번째 미니앨범 ‘Cherry Rush’ 프로젝트 그룹 Wanna One 출신 하성운의 세번째 미니앨범 ‘Twilight Zone’, 2016년 데뷔한 9인조 보이그룹 SF9의 데뷔 4주년 스페셜 앨범 ‘Special History Book’이다.

각각에 앨범에는 멤버 전원의 친필사인이 담겨 있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체리블렛과 하성운의 앨범은 포스터와 포토카드도 동봉돼 있다.

아이돌 사인 앨범 외에도 필리핀 ‘복싱 영웅’ 파퀴아오의 친필 사인 글로브도 옥션에 올라와 국내 격투기 애호가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베리스토어는 오는 21일부터 필리핀 호치민에서 개최되는 <We are the one> 콘서트에 참여하며, 국내외 K-pop 팬덤을 위한 무료 티켓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어, 그동안 코로나 팬더믹으로 인해 침체되었던 콘서트 등의 수요가 늘어남에 발맞춰 팬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