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김창수 기자] 데이터 인프라 및 솔루션 전문기업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이 파트너 비즈니스 활성화 전략을 강화하고 파트너사들과 동반 성장을 통한 영업 시너지를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양정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이사가 5일 열린 파트너사 조찬 세미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효성인포메이션]
양정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이사가 5일 열린 파트너사 조찬 세미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효성인포메이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이날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2023년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파트너사 조찬 세미나’를 개최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총판사, 프리미어 파트너, 솔루션 파트너, 협력사 등 총 60여곳을 초청하여 2023년 파트너 프로그램, 제품 공급 정책 등을 소개하고, 상호 전략적 네트워크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직접 판매 형태 비즈니스에 집중해온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최근 파트너 비즈니스를 본격화하며 신규 고객 및 영업 기회 발굴 다각화에 힘쓰고 있다. 지난해 파트너사를 통한 매출이 전년 대비 112% 성장하고 특히 병원 분야 파트너사 매출은 88%, 제조 분야 파트너사 매출은 133% 성장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올해도 파트너 비즈니스 활성화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다양한 영업 기회 발굴과 고객 지원을 위한 시너지를 높일 계획이다. 각 파트너사의 경쟁력을 최대한 끌어올리고 타깃 고객군 영업력 강화를 위한 협력 모델 구축과 수주 확률을 높일 수 있도록 공격적인 프로그램 및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파트너사 성공적 영업 제안을 위한 역량 강화 프로그램, 기술 교육 제공 등 차별화된 전략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파트너 영업 생태계를 견고하게 구축할 전략이다.

양정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이사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파트너사들과 동반 성장하며 최대의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파트너 프로그램을 계속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며 “파트너사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함께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