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365, 깃고 등 다양한 IT 솔루션 소개

[테크월드뉴스=김창수 기자]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주식회사(한국후지필름BI)가 오는 11일 마이크로소프트와 공동으로 중소∙중견 기업의 성공적 디지털 전환 전략에 대해 소개하는 ‘마이크로소프트 365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한국후지필름BI]
[사진=한국후지필름BI]

이번 세미나는 디지털 대전환 흐름 속에서 중소∙중견 기업들이 갖고 있는 고민들을 나누며 다양한 디지털 전환 솔루션들을 소개하고자 한국후지필름BI와 마이크로소프트가 함께 마련한 자리다. 오는 11일 오후 3시부터 서울 종로구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본사에서 진행된다.

한국후지필름BI와 마이크로소프트, 에쓰핀테크놀로지(S.Pin Technology)의 IT 솔루션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한다. ▲차세대 AI 서비스 ‘마이크로소프트 365 코파일럿’ ▲디지털 워크플레이스의 방향과 ‘마이크로소프트 365’ ▲마이크로소프트 팀즈와 함께 사용하는 전자결재 솔루션 ‘깃고’ ▲’마이크로소프트 365 시큐리티’ ▲한국후지필름BI의 통합 IT 서비스 등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ChatGPT의 개발사 OpenAI와 마이크로소프트의 협업으로 탄생한 AI 혁신 기술과 차세대 AI 서비스 ‘마이크로소프트 365 코파일럿’을 통해 업무 생산성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또한 기업의 생산성과 보안, 관리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기업용 통합 클라우드 플랫폼 ‘마이크로소프트 365’를 비롯해 전자결재, 근태관리, 알림봇 기능 등을 통합 제공하는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연동 전자결재 솔루션 '깃고’에 대해서도 자세히 다뤄 변화된 근무 형태에 대응하려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업의 가장 큰 고민 요소인 보안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마이크로소프트 365 시큐리티’ 와 한국 후지필름BI가 제공하는 IT솔루션에 대해서도 상세히 소개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중소∙중견 기업들이 가진 데이터 유출, 사이버 위협, 분산된 업무 플랫폼과 같은 다양한 IT 고민을 함께 조명한다.

한국후지필름BI 하토가이 준 대표는 “한국후지필름BI는 마이크로소프트의 공식 솔루션 파트너로서 오피스 솔루션 시장에서 다년간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기업의 업무 프로세스 최적화를 지원하며 고객들의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라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앞으로도 다방면적인 고객 소통 활동을 이어가며 중소∙중견기업의 고민을 함께하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