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김영민 기자] NPI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의료 산업을 위한 첨단 리소스 사이트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최신 제품, 기사, 설계 가이드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미지=마우저]
[이미지=마우저]

마우저의 광범위한 리소스 포트폴리오는 글로벌 제조사 파트너들의 지원을 받아 전자 설계 엔지니어와 구매자에게 필요한 도구, 정보 및 자료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제공함은 물론, 뇌-컴퓨터 인터페이스용 차세대 의료 기기 및 의료용 웨어러블의 진화와 같은 의료 분야의 최신 토픽을 집중 조명한다. 또한 마우저는 의료용 3D 프린팅, 의료 분야에서 AI/ML의 역할, 디지털 치료, 의료 기기의 전원 관리 등에 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아나로그디바이스(ADI) ADPD4200 센서 프론트 엔드는 샘플링 주기당 12개의 개별 측정이 가능한 12개의 타임 슬롯이 장착돼 있다. 센서에는 유연한 LED 신호 및 동기 감지 기능이 탑재된 제어 회로가 포함돼 있다. 제품은 다양한 웨어러블 헬스 및 피트니스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해 산업용 및 가정용 환자 모니터링 디바이스를 갖췄다.

ams OSRAM AS7050 의료 및 건강 센서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광용적맥파, 심전도, 피부 전기 저항과 같은 생체 신호를 감지할 수 있다. 이 같은 기능을 활용하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다수의 LED 및 포토다이오드 배열에 대해 유연성을 얻을 수 있다. ams OSRAM AS7050 의료 및 건강 센서의 애플리케이션에는 광학 센서 플랫폼, 심박수 및 ECG 모니터링, 스마트 디바이스, 이어버드 등이 포함된다.

의료, IoT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의 커넥티드 스마트 디바이스용으로 설계된 TI SimpleLink 디바이스는 웨어러블 혈액 분석기, 심박수 모니터, 수면 모니터, 전자 청진기 등에 저전력 무선 연결을 제공하는 데 이상적인 마이크로컨트롤러이다.

한편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