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서용하 기자] 클래로티의 메디게이트가 지난 8일 KLAS 소프트웨어·서비스 보고서(KLAS Software & Services Report)’에서 헬스케어 IoT 부문 최우수 솔루션으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사진=클래로티]
[사진=클래로티]

클래로티의 메디게이트(Medigate by Claroty)는 의료 기기에 대한 전문 기술과 지식을 바탕으로 의료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사이버물리시스템(CPS)을 보호하는 보안 솔루션이다.

메디게이트 솔루션은 이번 수상으로 해당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자리를 지켰다.

글로벌 헬스케어 IT 시장조사업체 KLAS가 매년 발표하는 KLAS 보고서는 각 제품 및 서비스의 전반적인 성과를 평가한 후, ▲문화 ▲충성도 ▲제품 ▲관계 ▲가치 부문에 따라 고객 경험을 평가한다.

메디게이트 솔루션은 100점 중 95.6점을 획득해 최고 점수로 1위를 차지했다. 메디게이트 솔루션은 정맥내(IV) 주입 펌프부터 스마트 HVAC(공기조화기술)에 이르기까지 의료 환경 내 모든 사이버물리시스템에 대한 철저한 보안을 제공한다.

클래로티는 보안 사각지대를 제거하고 사이버 보안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통해 의료진이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한다.

클래로티의 COO(Chief Operating Officer, 최고운영책임자)이자 메디게이트의 공동 설립자인 조나단 랭거(Jonathan Langer)는 “의료 분야의 최고 조사기관인 KLAS에서 메디게이트가 최우수 솔루션으로 선정되어 매우 영광”이라며, “메디게이트가 환자에게 최고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일조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은성율 클래로티 한국지사장은 “365일 의료 서비스를 가동하는 병원의 운영을 안전하게 유지하고 연결형 의료 기기에 대한 완벽한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클래로티는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