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김찬호 기자] 델 테크놀로지스가 비영리 백신개발 국제기구 ‘국제백신연구소’에 델 클라이언트 솔루션과 지원 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을 구축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델 테크놀로지스]
[사진=델 테크놀로지스]

국제백신연구소는 UN개발계획이 주도하에 설립한 비영리 국제기구다. 업무특성상 해외 출장이 잦은 국제백신연구소는 최적의 업무 생산성을 유지하도록 출근과 원격 근무를 병행하는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을 구축했다.

텔 테크놀로지스는 ▲노트북 ▲모니터 ▲주변기기 등을 제공했다. ▲업무용 노트북 ‘델 래티튜드 7000’ ▲업무용 모니터 ‘델 P-시리즈 모니터’ ▲WD19S 도킹 스테이션 ▲7-in-1 USB-C 멀티포트 어댑터 등의 솔루션을 제공했다. 추가로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 발생할 수 있는 PC장애 해결을 위한 PC용 델 프로서포트 플러스 지원 서비스도 포함됐다.

델 테크놀로지스는 ‘델 래티튜드 7000’ 시리즈는 AI기반 PC 최적화 소프트웨어 ‘델 옵티마이저’가 내장돼 세부 기능 통합 및 유저가 손쉽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어 직원들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밝혔다.

김경진 한국 델 테크놀로지스 총괄사장은 “국제백신연구소(IVI)는 노트북, 모니터를 비롯한 델 클라이언트 솔루션과 지원 서비스를 기반으로 원격 근무 중에도 사무실 출근과 동일한 비즈니스 연속성 및 생산성을 제공하는 최적의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을 구축했다”라며 “향후에도 세심하고 신속한 지원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시스템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