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김찬호 기자] LG전자가 프리미엄 상업용 프로젝터 ‘LG프로빔’으로 해외 실내골프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사진=LG전자]
[사진=LG전자]

LG전자는 현지시간 24일부터 나흘간 미국 올랜도에서 열리는 세계최대 골프 전시회 ‘PGA쇼 2023’에 참가한다. LG전자가 골프 전시회에 참가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전자는 스크린골프 시뮬레이터 제작 전문 기업 케이골프와 함께 공간 맞춤형 실내 골프 솔루션을 선보인다.

관람객들은 ‘LG 프로빔 레이저 4K’를 활용해 조성한 스크린 골프 체험존에서 4K 해상도의 고화질로 골프 라운딩 경험을 즐길 수 있다. 고급 주택의 실내 공간을 연상시키는 레지덴셜(residential)존에서는 LG 프로빔의 초대형 화면으로 스크린 골프뿐만 아니라 홈 시네마도 즐길 수 있다.

LG 프로빔 레이저 4K(모델명: BU53PST)는 최대 300형(대각선 약 7.6미터) 화면에 4K UHD 해상도를 지원한다. 밝기는 촛불 5000개를 동시에 켜는 것과 유사한 5000안시루멘(ANSI lumen)이다. 또 일반 램프보다 수명이 긴 레이저 광원을 탑재해 내구성을 올렸다.

한편 LG전자는 자사가 보유한 역량을 집약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찾아 제공해주는 ‘올포원(All For One)’ 전략을 기반으로 다양한 솔루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고해상도 프로젝터 ▲셀프 주문 키오스크 ▲고휘도 사이니지 등 다양한 제품과 원격 관제, 매장 관리 등 공간별 최적화된 솔루션을 모두 활용하는 것이다.

LG전자 솔루션사업담당 최규남 상무는 “비즈니스 공간뿐 아니라 일상 저변에서 활용할 수 있는 LG전자만의 차별화된 맞춤형 솔루션을 앞세워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지속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