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양승갑 기자] 한국전기연구원(KERI)이 연말 따뜻한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을 위한 ‘사랑과 안전의 손길 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전기연구원, 사랑과 안전의 손길 나누기 행사. [사진=한국전기연구원]
한국전기연구원, 사랑과 안전의 손길 나누기 행사. [사진=한국전기연구원]

KERI는 매년 직원의 급여 일부와 사회봉사 성금을 활용해 생필품을 구매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고 있다.

김남균 원장 직무대행을 비롯한 연구원 직원 대표 30여명은 경남지역 독거노인, 소년·소녀 가장 및 위탁가정 20세대를 방문해 생필품과 자동소화 멀티 콘센트 등 안전용품을 전달했다. 코로나19로 인해 물품 전달 과정은 최소화했다. 연구원 지역조직(경기도 안산·의왕, 광주광역시) 직원도 별도 계획에 따라 인근 지역 내 형편이 어려운 이웃을 지원한다.

올해도 KERI는 ▲사랑의 열매 희망 나눔 캠페인 참여 ▲국군장병 위문 성금 기탁 ▲사랑의 헌혈 캠페인 ▲지역 환경 정화 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쳤다.

김남균 KERI 원장 직무대행은 “최근 물가 상승 등 어려운 상황으로 도움이 필요한 사람이 더욱 많아졌는데, 연구원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공헌하고, 나눔 경영을 실천하는 연구원이 되겠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