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노태민 기자] 아나로그디바이스(ADI)는 내년 1월 개최되는 CES 2023에서 양방향 데모 시연과 전문가 토론을 통해 인텔리전트 에지(Intelligent Edge)에서의 삶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 웨스트 홀에 마련된 ADI 부스에서는 인텔리전트 에지가 우리 삶의 크고 작은 모든 순간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그리고 더 효율적이고 안전하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어떻게 이 세상의 가장 큰 문제를 해결하는지 경험할 수 있다.

5일부터는 ADI 임원들과 업계 전문가의 토론도 진행된다. 주제는 ▲자동차의 미래 ▲기후 변화 대응에서 해양이 차지하는 핵심 역할 등이다.

동시에 ADI의 혁신 기술을 확인할 수 있는 30개의 라이브 데모가 시연되며, 이를 통해 인텔리전트 에지가 우리의 평범한 일상에서부터 특별한 경험에 이르기까지 효율성과 안전성, 지속 가능성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지 확인할 수 있다.

한편, ADI의 ADTF3175는 증강 현실(AR) 및 혼합 현실(MR)에서 무한한 가능성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아 2023년 CES 혁신상을 수상했다. ADTF3175는 3D 깊이 감지 및 비전 시스템을 위한 업계 최초의 고해상도, 산업용 품질, 간접적인 센싱 방식인 ToF(Time-of-Flight) 모듈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키워드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