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15일까지 프리미엄 사운드를 최대 32% 할인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오픈마켓 SK플래닛 11번가와 이어폰 판매 이벤트를 1월11일부터 2월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판매 이벤트는 야마하 이어폰 특가 구매 이벤트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상품권 및 사은품 추첨 증정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야마하 이어폰 특가 구매 이벤트는 이어폰 제품 중 EPH-R, EPH-W, EPH-M 시리즈 총 7개의 제품 구매 고객들에게 최대 32%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 야마하뮤직 11번가 단독판매 특가 이벤트 실시

스타일리쉬 인이어 이어폰인 EPH-R시리즈를 비롯해 스타일리쉬 하면서도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 된 EPH-W시리즈와 프리미엄 사운드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장착한 인이어 이어폰 EPH-M 시리즈 제품들이 특가 할인 판매 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구매고객을 위한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야마하이어폰을 11번가에서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해 메일(public@gaunet.co.kr)로 성함, 연락처, 작성한 포토상품평 url을 함께 적어서 보낸 모든 고객에게는 신세계백화점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11번가에서 야마하 이어폰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대박사은품도 증정한다.

야마하 EPH시리즈 포토상품평 작성 고객 중 중 3명을 추첨해 1등에게는 야마하 신제품 오디오 MCR-B043을 2등 1명에게는 야마하 라디오 데스크톱 블루투스 스피커 TSX-B15, 3등 1명에게는 디붐 오라벌브 LED 무드등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이번 11번가와 이어폰 판매이벤트는 2월15일까지 진행되며, 2월18일 야마하의 공식 온라인 판매몰 기우넷 블로그 및 제품 상세페이지를 통해 발표 될 예정이다.

전준근 야마하뮤직코리아 AV 영업팀 팀장은 “이번 11번가와의 이어폰 판매 이벤트는 신년을 맞아 운동 혹은 외국어 공부 등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할인 된 가격에 구매는 물론 이에 따른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당첨의 기회를 마련했다.”며 “소비자들이 소리의 명가 야마하 이어폰 제품이 우수한 성능을 이번 기회에 경험해 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