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노태민 기자] 램리서치코리아가 기부 활동을 통한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8회 경기나눔천사 페스티벌에서 기업 부문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경기도지사 표창을 받은 램리서치코리아는 지난 2010년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협력하여 경기도 지역 내 취약 계층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 지원 및 복지 프로그램에 힘을 보태 왔다.

램리서치코리아가 경기나눔천사 페스티벌에서 기업 부문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사진=램리서치]
램리서치코리아가 경기나눔천사 페스티벌에서 기업 부문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사진=램리서치]

램리서치코리아의 경기도지사 표창을 추천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의 서지수 팀장은 “우리 재단은 아이들이 있기에 존재하고 후원자가 계시기에 성장하는 것”이라며 “글로벌 반도체 기업 램리서치가 우리 사회에서 소외되고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에게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후원해 준 데 감사한다”고 말했다.

또한, 램리서치코리아는 램리서치 파운데이션(Lam Research Foundation)을 통해 과학, 기술, 공학 및 수학(STEM) 분야의 미래 인재를 육성하고 교육 취약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헬로 코딩 캠프를 개최, 코로나 팬데믹 기간 온라인 수업 학습 기기 후원, 코로나 긴급 구호자금 지원 등 포용력과 회복력을 지닌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을 지원해 왔다.

이상원 램리서치 한국법인 대표는 “지역사회를 위한 램리서치의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과 그간의 노력이 경기나눔천사 페스티벌 경기도지사 표창을 통해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라며 “램리서치는 포용적인 사회가 성공적인 사회라고 믿는다. 더 나은 세상을 위해 목적을 가지고 행동한다는 램리서치의 기업 이행원칙에 따라 지역사회가 그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경기도를 포함한 램리서치가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가기 위해 헌신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키워드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