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하고 안전한 PC 환경 만들기 위해 오는 12월 31일까지 연말 프로모션 진행
‘알약’과 ‘알툴즈’ 등 자사 제품 100만 원 이상 신규 구매 고객 대상, 쌀 나눔 기부권 또는 업무 환경 개선 돕는 경품 증정

[테크월드뉴스=정은상 기자] 인공지능 서비스 전문기업 이스트소프트는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세상을 만들겠다는 기업 가치를 담아 신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연말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이스트소프트는 자사 보안환경 구축 사업의 꾸준한 성장세에 맞춰 관련 제품군의 고도화 작업에 집중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최근 컨퍼런스 등에서 선보인 ▲AI로 고도화된 단말 기반 지능형 위협 탐지 및 대응 솔루션 ‘알약 EDR’, ▲비대면 업무환경에 최적화된 문서중앙화 솔루션 '시큐어디스크', ▲협업 메신저툴 '팀업' 등에 기업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

이미지 출처 : 이스트소프트 제공
이미지 출처 : 이스트소프트 제공

 

이에 힘입어, 이스트소프트는 더 많은 기업이 ‘알약’, ‘알툴즈’ 외 다양한 자사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오는 12월 31일까지 약 2개월간 10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쌀 나눔 기부권’ 또는 ▲’업무 환경 개선을 돕는 경품’ 중 하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구매 금액에 따라 기부 규모와 경품의 종류는 다르다.

만약, 고객이 쌀 나눔 기부권을 선택하면 사회복지기관을 통해 자신이 위치한 지역에서 생산된 쌀을 기부할 수 있게 된다. 알약, 알툴즈 등 자사 제품 구매 고객이 보다 쉽게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해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다. 기부는 고객 이름으로 이루어지며 기부증서도 제공한다.

업무환경 개선을 위한 경품을 선택할 수도 있다. 경품은 자사 제품으로 PC 환경 개선을 마친 고객이 업무 효율을 더 높일 수 있도록 ‘안마의자’, ‘공기청정기’, ‘가습기’, ‘커피머신’ 등 사무환경 개선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준비했다.

 

이스트소프트 관계자는 “내년을 준비하는 연말인 만큼, 보다 많은 기업이 사회적 책임을 다함과 동시에 효율적이고 안전한 업무 환경 구축에 있어 ‘알약’과 ‘알툴즈’ 등을 도입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고자 준비한 이벤트이다”라며 “이번 기회에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고도화되고 있는 자사 제품으로 업무 환경의 효율성과 안정성을 향상시키고,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도 함께 받아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알툴즈 공식 홈페이지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 문의를 남기면 제품 상담과 이벤트 참여 안내가 이루어진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