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이세정 기자]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기업 VMware가 ‘VMware Explore(익스플로어) 2022 유럽’을 개최하고 고객이 멀티 클라우드 여정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혁신과 신제품, 서비스 및 파트너십 확대를 발표했다고 9일 밝혔다.

VMware가 ‘VMware Explore(익스플로어) 2022 유럽’을 개최하고 고객이 멀티 클라우드 여정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혁신과 신제품, 서비스 및 파트너십 확대를 발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미지=VMware]

멀티 클라우드를 수용하며 기업들은 복잡성·보안 문제·역량 부족 등의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멀티 클라우드 사용을 가속화하고 있다. VMware와 파트너는 이러한 기업들이 여러 클라우드에 걸쳐 유연성과 폭 넓은 선택권을 갖춘 ‘클라우드 스마트’ 접근방식을 채택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밴슨 본(Vanson Bourne)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클라우드 스마트 기업의 약 97%는 멀티 클라우드 접근방식이 수익 증대에 도움이 됐다고 응답했으며, 약 96%는 수익성을 개선했다고 밝혔다. 이 결과는 고객이 올바른 앱과 이에 적합한 클라우드 선택을 도와 클라우드 스마트 접근방식의 이점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VMware Cross-Cloud(크로스 클라우드) 서비스의 필요성을 뒷받침한다.

라구 라구람(Raghu Raghuram) VMware CEO는 “VMware와 파트너는 혁신적인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클라우드 스마트 접근방식의 이점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라며 “고객은 멀티 클라우드 환경이 특정 국가 혹은 글로벌 등 앱을 실행할 수 있는 다양한 클라우드 선택지를 제공한다는 점을 인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VMware는 고객이 멀티 클라우드의 복잡성을 뛰어난 경쟁력으로 전환시킬 수 있도록 긴밀히 돕고 있다”라며 “VMware는 비용, 사이버보안, 에너지 소비 등 디지털 전환을 목표로 혁신 가속화를 추구하는 기업들이 직면하고 있는 어려움을 이해하고 있으며, 혁신과 파트너십 확대를 통해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키워드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