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이세정 기자] 글로벌 IT서비스 기업 킨드릴(Kyndry)이 ‘킨드릴 컨설트(Kyndryl Consult)’를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킨드릴 CI. [이미지=킨드릴]
킨드릴 CI. [이미지=킨드릴]

킨드릴 컨설트는 숙련된 컨설턴트, 아키텍트, 스페셜리스트, 프로그램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킨드릴 글로벌 팀의 지원을 바탕으로 고객이 복잡한 기술 환경 속에서도 비즈니스 성과를 제고할 수 있게 돕는다.

킨드릴 컨설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IT 프로세스와 전략·운영 ▲네이티브·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가속화 ▲애플리케이션·메인프레임 현대화 ▲인공지능 데이터·분석 ▲네트워크·에지 컴퓨팅 가용성 ▲디지털 워크플레이스(Digital Workplace) 서비스 ▲보안·복원 등 비즈니스 운영에 필수적인 전문 분야를 아우른다.

킨드릴 컨설트는 전문가와 고객 간 유기적 협력을 통해 문제에 접근하는 ‘킨드릴 바이탈(Kyndryl Vital)’과 실시간 데이터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개방형 통합 플랫폼 ‘킨드릴 브릿지(Kyndryl Bridge)’를 결합함으로써 복잡한 문제 상황을 분석하고 실행 가능한 결과를 도출할 수 있는 실현 가능한 프로젝트를 수행한다.

킨드릴 브릿지와 킨드릴 바이탈, 킨드릴 컨설트는 고객이 보다 확고한 비즈니스 목표를 설정할 수 있게 돕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목표를 설계·구현·달성하기 위한 기술 솔루션과 전략을 제공하며,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IT 현대화 환경을 조성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마크 슬라(Mark Slaga) 킨드릴 컨설트 글로벌 프랙티스 리더는 “고객들에게는 설계 단계에서부터 실행 단계를 거쳐 유의미한 IT 트랜스포메이션 프로젝트로 이어질 수 있는 인사이트 발굴까지의 모든 과정을 밀착 지원할 수 있는 서비스 파트너가 필요하다”며 “다양한 산업군에서 다년 간의 성공적 서비스 제공 경험을 통해 축적한 고도의 기술 전문성을 보유한 킨드릴 컨설트는 폭 넓은 파트너 생태계를 바탕으로 한 견고한 기술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문제 해결과 지속적 혁신을 통한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돕는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키워드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