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양승갑 기자] KT가 대구광역시 동성로에 젠지(Gen-Z) 세대를 겨냥한 컨셉형 통신 매장 ‘동성로 애드샵’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KT 동성로 애드샵 [사진=KT]
KT 동성로 애드샵 [사진=KT]

‘KT 애드샵’은 기존 통신 매장에 제휴 상품과 KT의 다양한 서비스를 전시해 고객이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게 한 프리미엄 매장이다. 동성로 애드샵은 젊은 층이 많은 동성로 상권 특성을 반영해 젠지 세대가 선호하는 레트로 컨셉 매장 디자인과 체험 위주 KT그룹 콘텐츠로 구성했다.

KT는 동성로 애드샵에 ▲밀리의 서재 오리지널 도서 체험 ‘북카페’ ▲레트로 컨셉 실물 대형 오락기를 통해 게임을 즐기는 ‘게임박스’ ▲공중전화 수화기를 활용한 지니뮤직 콘텐츠 및 오디오 드라마 청취 공간 등을 마련했다.

매장 2층까지 연결된 대형 파사드와 인테리어를 활용해 젠지 세대에게 생소한 통신 역사도 함께 소개한다. 방문 고객에게는 ▲Y굿즈 ▲커피머신 ▲지니TV 쿠폰 ▲미디어콘텐츠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최찬기 KT 영업본부장은 “젠지 세대가 충분히 즐기며 머물도록 매장을 새롭게 구성했다”며 “지역 상권 맞춤형 매장 동성로 애드샵에서 DIGICO KT 콘텐츠를 고객이 즐겁게 경험하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키워드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