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DKZ(디케이지)가 KT기가지니와 함께 신곡을 직접 들려주는 마케팅에 나섰다.

DKZ(디케이지) [사진=지니뮤직]
DKZ(디케이지) [사진=지니뮤직]

일곱번째 싱글 ‘CHASE EPISODE 3. BEUM’으로 컴백하는 보이그룹 DKZ는 기가지니와 함께 프로모션을 열어 음악으로 팬들과 소통한다.

KT 기가지니에게 ‘‘지니야 DKZ 신곡 들려줘” 혹은 “지니야, 호랑이가 쫓아온다 들려줘”, “지니야, 어흥 들려줘”라고 말하면 DKZ의 신곡 ‘호랑이가 쫓아온다 (Uh-Heung)’가 재생돼 노래를 감상할 수 있다.

신곡을 듣고 기가지니 앱으로 전송된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KT 기가지니 전체 단말기에서 참여 가능하다.

DKZ는 지난 7월 1일부터 시작된 ‘CHASE’ 시리즈 앨범을 출시해왔다. 꿈을 좇아가는 청춘의 즐거움을 담은 ‘GGUM(꿈)’, 사랑을 좇아 마음을 도둑맞은 소년들의 사랑스러움을 담은 ‘MAUM(마음)’, 두려움에서 벗어나 자유롭고 용기 있는 청년들의 강렬함을 담은 ‘BEUM(비움)’으로 이야기 싱글앨범 스토리가 마무리될 예정이다.

이번 싱글앨범 CHASE EPISODE 3. BEUM는 두려움을 비우고 용기를 가진, 이전보다 조금 더 성장한 청년들의 모습을 음악으로 담았다.

앨범에 수록된 ‘호랑이가 쫓아온다 (Uh-Heung)’는 유혹과 두려움이 가득한 세상에서 자신감과 용기를 가져 자신만의 자유로운 길을 만들어가자는 곡으로 ‘떨지 말고 Go해 / 한 번뿐인 세상 주인공은 넌데 / 내가 다 한방에 부숴버려 / 불가능은 다 태워버려’ 등 용기를 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번 ‘BEUM(비움)’을 마지막으로 ‘CHASE’ 시리즈를 마무리하는 보이그룹 DKZ의 힘찬 전진을 기대한다.

한편, 지니뮤직 플랫폼의 매거진을 통해 신곡 ‘호랑이가 쫓아온다 (Uh-Heung)’ 의 앨범 자켓 촬영 현장을 비하인드 컷들을 통해 생생하게 느낄 수 있으며 관련 이벤트 응모도 진행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