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가 공식 대리점의 채널을 통해 APC UPS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가 APC UPS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가 APC UPS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최근 코로나 19로 인한 재택근무, 온라인수업 등이 활성화되면서 가정에서도 갑작스러운 전원공급 중단에 대응하기 위해 가정용 무정전 전원장치(UPS) 구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UPS는 정전 등의 갑작스러운 전원공급 중단 시 발생할 수 있는 데이터의 손실을 줄이기 위해 일정 시간 동안 정상적으로 전원을 공급해 주는 장치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는 오는 31일까지 강원전자 공식 브랜드 ‘넷메이트’의 공식 스토어를 통해 APC UPS를 구매한 고객에게 ‘GS25 모바일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소개하는 제품은 중소형 ▲SMV3000AI ▲BX1600MI-GR ▲ BX12000MI-GR ▲BVX700LUI-GR 등 4가지로, 제품은 가정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형 UPS부터 사무실의 서버를 보호하기 위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APC SMV 제품군은 중소형 현장에 알맞은 UPS로 3000 VA의 총량을 자랑한다. 자동 전압 조정(AVR) 기능을 포함해 지능적이고 효율적 전원 보호도 가능하다. 배터리 백업 전원에서 순수한 사인파 출력으로 넓은 전압 범위와 일관되지 않은 전원 환경에서도 안전한 전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APC UPS BX 시리즈는 작은 크기로 협소한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잔량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LED 인디케이터 기능을 갖추고 있어 정전으로 인한 배터리 작동 등 이상 상황 발생시 본체에 있는 LED를 통해 알림을 준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UPS는 우수한 내구성·안전성과 함께 설치되는 현장 조건을 고려한 설계 변경이 가능하다. 높은 전력 요구 상황을 반영한 긴 수명 기간과 함께 실시간 고객 서비스 지원·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일석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시큐어 파워 사업부 매니저는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소형 UPS부터 중대형 비즈니스에 맞는 UPS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며 “특히 APC BX 모델은 사무실과 가정에서 쓸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인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APC UPS를 체험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