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라인게임즈는 7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서 ‘침묵의 응시자’ 테마 페이트코어(캐릭터 능력, 외형 변경 의상) 선택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인게임즈는 ‘엑소스 히어로즈’ 페이트코어 선택 확률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는 ‘엑소스 히어로즈’ 페이트코어 선택 확률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라인게임즈]

침묵의 응시자 테마 페이트코어는 골드 등급 ‘반역의 서막-도르카’를 비롯해 블랙 등급 ‘심홍의 연화-사브리나’와 ‘얼어붙은 마음-아나스타샤’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용자는 오는 13일까지 3종의 페이트코어 중 선택한 1종을 보다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티팩트 ‘여유로운 황태자 니들리아’의 확률업 이벤트가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아티팩트는 혼돈형 영웅 전용 아티팩트로 장착하면 일정 확률로 착용자를 죽음으로부터 보호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한편, 오는 27일까지 엑소스 히어로즈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은 총 220회에 걸쳐 고급 무료 영입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동일한 기간 동안 총 15일 접속 시 최대 ‘900제스(게임 재화)’, ‘국가 영입 티켓 10장’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는 ‘15일간의 선물’ 이벤트가 진행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