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KT는 영유아 전용 IPTV 서비스 올레tv 키즈랜드에서 세계 각국 동물의 특별한 삶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담은 ‘키즈랜드 자연백과 : 세계 동물 탐험대’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KT모델들이 키즈랜드 자연백과 : 세계 동물 탐험대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KT]
KT모델들이 키즈랜드 자연백과 : 세계 동물 탐험대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KT]

키즈랜드 자연백과는 KT가 세계 최고의 자연 다큐멘터리를 보유한 방송사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뽀로로 제작사 아이코닉스와 협력해 공동 제작해 선보인 올레tv 오리지널 콘텐츠다. 고품질 자연 다큐 영상에 뽀로로가 등장해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재밌게 이야기해 주며 아이뿐만 아니라 부모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 다큐멘터리이다.

키즈랜드 자연백과 : 세계 동물 탐험대는 ‘키즈랜드 자연백과’ 시즌1 공룡·아기 동물 탐험대와 시즌2 상어 탐험대에 이어 론칭한 3번째 시리즈다. 이번 시즌3에서는 각 도시 속에서 저마다의 임무를 수행하는 동물 요원들을 찾아 세계 곳곳의 도시로 출동하는 뽀로로 요원들의 모습이 나온다. 서양뒤영벌, 하마, 박쥐, 물왕도마뱀, 비단수달, 흑곰, 매너티, 아프리카펭귄, 코끼리, 그물무늬비단뱀, 토쿠원숭이 등 20여 종의 에피소드들이 준비돼 있다.

키즈랜드 자연백과는 올레tv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매주 금요일 새로운 동물이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된다..

KT는 키린이(키즈랜드 이용 어린이)들과 활발한 소통을 하는 키즈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큐멘터리 원본 사진으로 제작한 세계 동물 워크지를 19일부터 배포한다.

한편, KT는 자연백과 찐팬을 선정해서 뽀로로가 가정 방문하고 우수 대원 임명식을 진행하는 ‘뽀로로가 집에?!’ 라는 특별한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은 “키즈랜드 자연백과는 아이들의 관찰력과 탐구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세계 최초 키즈 다큐멘터리로서 의미가 크다”며 “장기간 지속된 코로나로 여행이 어려운 어린이들이 이번 시즌3 세계 동물 탐험대를 통해 세계 여러 나라의 야생동물을 만나는 즐거운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KT는 이번 시리즈의 주인공인 강돌고래, 비단수달 등 멸종 위기 동물을 보호하는 차원에서 자연백과 시청 고객들과 함께 하는 ‘세계 동물 지킴이’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