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기술 기업 하이퍼커넥트가 자사 영상 메신저 ‘아자르(Azar)’에서 ‘아싸챌린지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미지=아자르]
영상 기술 기업 하이퍼커넥트가 자사 영상 메신저 ‘아자르(Azar)’에서 ‘아싸챌린지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미지=아자르]

[테크월드뉴스=이세정 기자] 영상 기술 기업 하이퍼커넥트가 자사 영상 메신저 ‘아자르(Azar)’에서 ‘아싸챌린지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유저들은 14일 오전 10시부터 아자르에 접속해 매칭되는 첫 번째 상대와의 대화 시간을 확인해 공유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칭이 완료된 후, 유저들은 대화 시간에 따라 ‘좀비아싸’부터 ‘폭스아싸’까지 7단계로 구분된 ‘아싸력(아자르 인싸력)’에 대한 결과 유형을 확인할 수 있다.

아자르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태그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아싸력 결과 유형을 업로드하면 드로우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하이퍼커넥트는 14일부터 한 달간 ▲뉴발란스 992(그레이) ▲레스케이프 호텔 스위트 킹 숙박권 ▲플레이스테이션 5 등 다양한 경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하이퍼커넥트는 아자르를 통해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아싸챌린지 참여를 담은 영상 세 편을 아자르 한국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 국내 주요 대학에 아싸챌린지 드로우 이벤트 참여를 독려하는 포스터 부착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아싸챌린지 드로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퍼커넥트는 “아자르는 글로벌 1000억 이상의 누적 매치수를 기록하며 전 세계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는 만남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챌린지와 드로우가 결합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국내 유저들이 새로운 사람을 만나서 소통하는 즐거움을 경험하고, 경품 당첨의 기회도 잡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