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큐티컴퍼니가 신규 고객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개발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 패키지인 ’Qt 스타터 팩(Qt Starter Pack)’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미지=더큐티컴퍼니]
더큐티컴퍼니가 신규 고객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개발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 패키지인 ’Qt 스타터 팩(Qt Starter Pack)’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미지=더큐티컴퍼니]

[테크월드뉴스=이세정 기자] 더큐티컴퍼니가 신규 고객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개발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 패키지인 ’Qt 스타터 팩(Qt Starter Pack)’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입문 고객을 위한 서비스 패키지인 ’Qt 스타터 팩(Qt Starter Pack)’은 다수의 애플리케이션 개발 경험을 갖춘 전문가로 구성된 ’Qt 프로페셔널 서비스(Qt Professional Services)’ 팀이 지원한다.

’Qt 스타터 팩(Qt Starter Pack)’은 Qt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기본 프로그래밍 ▲임베디드 환경에서의 효과적인 애플리케이션 개발 ▲애플리케이션 성능 프로파일링 및 최적화 ▲기초적인 3D UI 구현 등을 포함한 기술 교육 ▲고객 맞춤형 워크샵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Qt 프로페셔널 서비스’ 팀은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PoC·데모·소프트웨어 설계와 구현·테스트·상용화까지 소프트웨어 개발 라이프사이클의 전반에 대한 서비스를 맞춤형 컨설팅으로 제공한다.

또한, 고객들이 Qt를 이용하여 데스크탑·임베디드·MCU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상용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PoC와 데모를 진행한다. 안드로이드·iOS 기반 모바일 앱을 개발도 지원한다.

Qt솔루션과 서비스로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쳐 설계·UI 컴포넌트 및 앱 템플릿 설계와 구현이 가능하다.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춰 제공도 가능하다.

’Qt 프로페셔널 서비스’는 ▲Qt 애플리케이션 개발 중 발생하는 문제점을 분석·수정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디자인 컨셉 개발 ▲UI 및 애플리케이션 프로파일링 및 성능 최적화 ▲빠른 부트(Fast boot) ▲FPS ▲메모리/스토리지 최적화 ▲애플리케이션 테스트 자동화 컨설팅 및 구현 ▲UX/UI 디자인 및 3D 모델 오브젝트 최적화 등을 지원한다.

더큐티컴퍼니는 전세계에 지사를 두고 서비스를 연계해 제공하고 있다. 일본·중국·인도·유럽·미국에서 사용 가능하며 본사 R&D 팀과의 직접 연계하여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