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의 커머스CIC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9월 1일까지 ‘톡딜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카카오]
카카오의 커머스CIC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9월 1일까지 ‘톡딜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카카오]

[테크월드뉴스=이세정 기자] 카카오의 커머스CIC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9월 1일까지 ‘톡딜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톡딜 베이비페어'는 쇼핑하기의 대표적인 언택트 행사다. 79시간 동안 초특가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톡딜을 활용해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는 100여 개의 유명 유·아동 브랜드가 참여해 약 140개의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주요 브랜드로는 하기스·폴레드·일동후디스·베베숲·잉글레시나·보르르 등이 있다. 유모차, 카시트 등 고단가의 육아용품도 만나볼 수 있다.

톡딜 베이비페어 전용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최대 1만 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매일 오후 5시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일별 중복 발급도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쇼핑라이브’와 진행한다. 30일 오전 10시부터 80분 동안 하기스·일동후디스·폴레드·케피·핑크퐁 등 키즈 생필품부터 완구까지 다양한 유·아동 상품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제품 정보와 실시간으로 궁금증을 해결하고 육아 꿀팁을 나누며 소통하는 시간이다. 라이브 진행 중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만 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할인 쿠폰도 추가로 2장 제공한다.

카카오톡 쇼핑하기 관계자는 “호응에 힘입어 이번에도 다양한 인기 상품들을 모아 톡딜 베이비페어를 마련했다”라며 “이번 행사로 육아용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장만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