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네오코리아는 중소기업들을 위한 NFT 마케팅 서비스 ‘네오블럭스(neoblocks) 플랫폼’을 공식 론칭 했다고 26일 밝혔다. 

NFT 마케팅 서비스 네오블럭 플랫폼 [사진=네오코리아] 
NFT 마케팅 서비스 네오블럭 플랫폼 [사진=네오코리아] 

새롭게 론칭된 네오블럭스 플랫폼은 중소기업들을 위한 NFT 개발, 제작, 배포, 마케팅 플랫폼으로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통해 NFT 제작을 지원한다. 또한 아티스트들은 자신의 재능과 끼를 활용해 기업의 브랜드와 연관된 독창적인 작품을 제작하고 대가를 지급받을 수 있다.   

규모 있는 기업들은 NFT를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과 커뮤니티를 만들어 나가면서 자사의 서비스와 제품을 홍보하는 수단으로 활용하고 있지만, 기술력과 인력이 부족한 중소기업들에게는 적합한 NFT 개발자와 아티스트를 구하기 어려워 NFT 마케팅에 현실적 장벽이 존재해왔다.   

네오블럭스는 이런한 간극을 해소하고자 누구나 NFT를 제작하고 배포할 수 있으면서 이용료가 저렴한 플랫폼 개발을 시작해 이번 론칭에 이르게 됐다.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기업에게는 NFT 100개를 무료로 민팅해주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다만 상업적으로 NFT가 판매되면 수수료가 발생한다.   

석정우 네오코리아 대표는 “오랜 기간 준비해온 네오블럭스의 공식 오픈에 기대가 크다”면서 “이를 통해 국내 중소기업의 NFT 마케팅 지원뿐만 아니라 전 세계 바이어들에게 한국 상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상품을 수출할 때 필요한 자금을 NFT로 미리 펀딩을 할 수 있는 기능 등을 곧 도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