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하이픈코퍼레이션(이하 하이픈) 서울핀테크랩과 MOU를 체결하고 핀테크 스타트업 성장의 동반자로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하이픈코퍼레이션와 서울핀테크랩이 MOU를 체결했다. [사진=하이픈코퍼레이션]](https://cdn.epnc.co.kr/news/photo/202208/227112_228097_5946.jpg)
이번 MOU에 따라 하이픈은 서울핀테크랩 입주사를 대상으로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한다. 서울핀테크랩 입주사는 프로모션 코드를 통해 하이픈 데이터마켓에서 사용 가능한 비즈머니를 지원한다. 또한 네이버 클라우드 크레딧(최대 300만 원)도 제공받는다.
하이픈은 서울핀테크랩의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응용프로그램인터페이스) 전문 멘토로서, 이곳 입주사를 대상으로 핀테크 스타트업 멘토링도 진행할 계획이다. 예산과 인프라가 제한적인 핀테크 스타트업이 데이터 API를 활용해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구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다. 아울러 하이픈은 핀테크 스타트업의 성장단계에 따라 법률, 홍보, 개발 등 분야에서 적극 지원하겠다는 방침이다.
2018년 개관한 서울핀테크랩은 국내 최대 규모의 핀테크 스타트업 육성기관이다. 핀테크 스타트업에게 입주 공간을 제공하고, 마일스톤에 따른 전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하이픈 정순권 대표는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핵심 기술을 갖췄음에도 부차적인 기능들이 부족해 서비스를 대중에게 공개하지 못한 핀테크 스타트업이 많아 아쉬움이 컸다”라면서 “하이픈은 핀테크 스타트업 성장 동반자로서, 이들에게 필요한 기능을 API로 공급하고 API가 적재적소에 활용될 수 있도록 교육을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내 댓글 모음
조명의 기자
(techwriter@techworld.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