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엘리먼트14]
[이미지=엘리먼트14]

[테크월드뉴스=노태민 기자] 엘리먼트14(Element14)가 번스(Bourns)와 마그네틱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캠페인을 런칭했다.

엘리먼트14와 번스의 전략적 파트너십은 임베디드 솔루션을 찾는 고객 수요를 뒷받침하고 있다. 이러한 솔루션은 전기차와 e-모빌리티 설계, 고전력 배터리 충전, 재생 에너지, 에너지 저장, 사물 인터넷(IoT), 5G 모바일 네트워크, 산업용 인프라 애플리케이션에서 돌파구를 찾는 데 필수적이다.

마그네틱 부품에서 50년이 넘는 경험을 갖춘 번스는 표준 부품과 완전 맞춤형 부품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번스의 고급 마그네틱 부품은 전력 변환, 절연, EMC 규격 준수, 신호무결성, 전력 밀도 증가, 열 관리의 필수 전력 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을 충족하게 위해 설계됐다.

번스는 마그네틱 부품을 개발하고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세계 10대 전력 변환 솔루션 공급업체 중 하나가 되기 위해 대규모 투자를 집행해왔다. 번스는 새로운 제품 혁신을 통해 더 높은 스위칭 주파수에서의 작업, 소형화, 낮은 EMC, 고급 구성 재료, 몰드형 공법에 대한 시장의 요구를 해결하며 플랫 권선 및 셀프 리드 터미널을 제공한다.

Achilles Chiotis 번스 마그네틱 사업부 부사장은 "번스는 자동차용 배터리 관리 시스템(BMS), 산업용 및 재생 에너지 시장, 고급 리튬 이온 배터리의 온보드 온보드 및 오프보드 충전, DC-DC 변환 시스템 등과 같은 고성장 부문에서 고객들을 돕기 위해 집중하고 있다"며 "엘리먼트14와의 제휴를 통해 전력 회로의 안전과 신뢰도를 높이는 당사의 입증된 솔루션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번스는 엘리먼트14를 통해  SM91527L·SM91519L BMS 신호 변환기, SRP4020TA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용 SMD 고전류 차폐형 전력 인덕터, SM91502ALA BMS 신호 변환기, SRP1265WA·SRP1038WA 시리즈 자동차 등급 고전류 차폐형 전력 인덕터, PAD00x-T764 산업용 푸시-풀 절연 변환기 등을 공급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