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뮤직카우]
[사진=뮤직카우]

[테크월드뉴스=장민주 기자] 뮤직카우가 문화 토크의 장 ‘살롱데이트’에 그룹 ‘틴탑’의 메인보컬 ‘니엘’을 초청하고 오는 17일까지 행사에 참여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뮤직카우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살롱데이트’는 아티스트와 팬들이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문화 행사다. 융합 아티스트 ‘노엘라’와 함께 ‘노엘라의 뮤직테라피’라는 이름으로 상수역 근처에 위치한 뮤직카우의 자체 복합문화공간 ‘살롱 드 뮤직카우’에서 진행된다.

오늘부터 17일까지 뮤직카우 앱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 접수를 받는다. 응모자 중 총 10명 내외 인원을 선정해 현장에 초청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9일로 개별 문자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며, 행사는 24일 오후 7시 30분부터 시작된다.

게스트로 초대된 니엘은 2010년 7월 그룹 틴탑으로 데뷔했으며, 팀내 메인보컬로 트렌디한 비주얼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팬들은 물론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니엘은 이번 토크콘서트를 통해 지금 이 자리까지 어떻게 오게 되었는지, 어렸을 때 꿈은 무엇이었는지 등과 같은 진솔한 인생 스토리와 슬럼프 극복 방법은 무엇인지, 인생곡과 애창곡의 의미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