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CI. [이미지=틱톡]
틱톡 CI. [이미지=틱톡]

[테크월드뉴스=이세정 기자] 틱톡(TikTok)이 추석 연휴기간 마케팅을 준비하는 국내 스타트업 및 중소형 규모 기업을 위한 웨비나 ‘추석 온 틱톡(Chuseok on TikTok)’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웨비나는 오는 11일 줌(Zoom)을 통해 개최한다. 추석 온 틱톡 웹페이지에서 관심 있는 마케터,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등 누구나 등록할 수 있다.

틱톡은 #추석 #추석먹방 등 틱톡 내 추석 관련 인기 해시태그 트렌드와 추석 크리에이티브 제작 팁 등을 공개한다. 최신 트렌드를 활용해 크리에이티브를 제작해 성과를 거둔 국내 브랜드 사례를 소개한다. 한국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틱톡 운영 팁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디지털 마케팅 기업 아드리엘 관계자가 틱톡에서 진행했던 앱 다운로드 캠페인 성공 사례를 소개하는 세션도 진행된다.

참석자에게는 추석 연휴 기간 사용할 수 있는 틱톡 광고 크레딧, 크리에이티브 제작 지원 프로그램 등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마케팅 활용 및 광고 수신에 동의한 참석자에게는 오는 31일 한정 인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틱톡의 오프라인 세미나도 참여할 수 있다. 세미나에서는 틱톡 매니저에게 광고 관리자 계정 개설부터 캠페인 생성까지 도움 받을 수 있다.

송제승 틱톡코리아 SMB 광고사업 총괄은 “틱톡은 스타트업 및 중소형 규모 기업들이 손쉽게 캠페인을 진행하며 효과적으로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며 “이번 웨비나를 비롯해 보다 많은 국내 브랜드들이 틱톡에서 각자의 비즈니스 스토리를 잘 들려줄 수 있고 소비자와 보다 적극적으로 연결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돕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키워드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