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오라클이 오라클 퓨전 클라우드 ERP가 가트너가 최근 발표한 ‘2022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서비스 중심 기업 전용 클라우드 ERP 부문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매직 쿼드런트는 관련 기업 10곳을 평가 후, 실행 능력, 비전 완성도 항목에서 오라클을 높이 평가해 리더로 선정했다.

매직 쿼드런트 서비스 중심 기업 전용 클라우드 ERP 부문 보고서는 “리더는 서비스 중심의 ERP 시스템·프로세스가 클라우드로의 이전을 통해 어떻게 더욱 지원·개선될 수 있는지에 대한 시장을 정의하는 비전을 증명해낸 기업들이며 제품, 서비스, 시장진입 전략으로 이런 비전을 실현해낼 명확한 실행 능력을 갖춘 기업들이다”이라고 설명했다.

론디 응 오라클 부사장은 “오라클 클라우드 ERP는 깊이 있고 폭넓은 기능을 통해 고객의 고유한 산업별 요구사항들을 충족시킬 수 있는, 시장에서 유일하게 검증된 제품이다”며 “이번 가트너의 평가는 디지털 백오피스를 전환했던 서비스 중심 기업 고객들의 오라클에 대한 깊은 신뢰를 보여주는 동시에, 오라클 SaaS의 지속적인 혁신 기술을 활용해 고객들이 유례없던 전 세계적인 어려움을 성공적으로 극복하고 성장할 수 있었음을 잘 보여주는 결과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키워드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