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테크월드뉴스=장민주 기자]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파괴연구소, 프리즘필터가 2일 오후 6시 국내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카카오웹툰 ‘너를 만나다’ OST 문빈&산하(ASTRO) ‘빠져들어’를 공개한다.

캠퍼스 로맨스 웹툰 ‘취향저격 그녀’로 웹툰 OST 붐을 일으켰던 카카오엔터가 이번에는 10대들의 풋풋한 설렘을 담은 웹툰 ‘너를 만나다’ OST로 올여름을 물들일 것으로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다노아 작가의 웹툰 ‘너를 만나다’는 고등학생 김혜원과 백재영의 가슴 뛰고, 풋풋한 첫사랑을 담은 학원 로맨스물이다.

음원 ‘빠져들어’는 컴백과 동시에 국내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안착한 그룹 아스트로(ASTRO)의 유닛 문빈과 산하가 부른다. 청량한 신스와 리드미컬한 기타가 어우러진 트로피컬 사운드 댄스 팝에 문빈과 산하 특유의 따뜻한 보컬을 더해서 ‘너를 만나다’ 속 달콤한 설렘을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빠져들어’는 카카오엔터 IP와 콘텐츠 자회사 파괴연구소, 그리고 제작사 프리즘필터가 협업하여 작업한 첫 번째 콜라보 음원이라는 점에서도 눈길을 끈다.

매번 새롭고 도전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파괴연구소,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음악으로 가요계 입지를 견고히 쌓고 있는 프리즘필터와 만나 어떤 음원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황현수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스토리부문 대표는 “웹툰 OST는 이제 단순한 배경 음악이 아니라, 하나의 장르로 인정받는 주류 콘텐츠로 떠올랐다. IP가 가진 파워가 점차 커지면서, 새로운 산업을 창출시키고 업계를 고도화시키는 긍정적인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이라며, “이번 ‘너를 만나다’ OST 역시 ’취향저격 그녀’를 통해 웹툰 OST 붐을 일으켰던 카카오엔터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OST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