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스틸시리즈가 하이엔드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노바 프로 (Arctis Nova Pro WL)’ 무선 버전을 출시한다.

본 제품은 2016년 스틸시리즈 ‘아크티스(Arctis)’ 라인이 론칭 된 후, 7년 만에 새롭게 출시된 ‘아크티스 노바(Arctis Nova)’ 라인의 최상위 제품이다. 앞서 지난 6월 아크티스 노바 프로 유선(Arctis Nova Pro)과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Xbox(Arctis Nova Pro Wireless Xbox)가 성공적으로 론칭된 바 있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Xbox의 경우 출시와 동시에 품절이 될 정도로 소비자 반응이 뜨거웠던 제품이었다”며 “무선 제품 품절 이후 소비자분들의 재입고 문의가 끊이지 않아 8월 입고 예정이었던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물량을 긴급 공수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아크티스 노바 프로 시리즈는 글로벌 게이밍 브랜드 스틸시리즈가 수년간 연구 끝에 선보인 최고의 제품으로, 스틸시리즈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집약돼 있다. 노바 프로 어쿠스틱 시스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AI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듀얼 연결 시스템 기능이 탑재돼 있다.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은 가장 큰 특징은 게임 오디오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인 사운드다. 아크티스 노바 프로 시리즈를 지원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소나 오디오 소프트웨어 스위트(Sonar Audio Software Suite)를 결합해 게이머들은 더욱 깨끗하고 선명한 프리미엄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본 소프트웨어는 프로급 파라미터 EQ가 도입됐다. 또한 360° 공간 음향으로 사운드스케이프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으며, 소나의 EQ를 활용해 모든 소리 요소를 제어함으로써 핵심 스텝, 리로드나 상대방의 움직임을 놓치지 않고 들을 수 있다.

여기에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탑재로 게이머에게 불필요한 소음을 모두 제거한다. 향상된 4극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이어 컵 안의 마이크가 오디오 균형을 맞춰 최적의 청명한 소리를 제공하는 동안 외부 소리를 제거한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주변 소리를 받아들이는 투명 모드(Transparency Mode)로 전환이 되며, 각 상황에 맞춰 히어스루(hear-through) 레벨을 조정할 수 있다.

편의성도 우수하다. 함께 제공되는 무선 베이스 스테이션을 통해 게이머는 게임을 중단할 필요 없이 여러 플랫폼과 EQ, 인풋 디바이스, 볼륨, 챗믹스 등의 기능을 직관적으로 조절할 수 있다.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설정값을 저장해 둘 수 있으며, 다기능 O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배터리 수명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멀티 시스템 연결 허브를 지원한다. 이제 게이머들은 케이블 교체라는 번거로움 없이 버튼 하나만 누르면 PC, 플레이스테이션, 스위치, 모바일 등 두 개의 USB 연결 시스템을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다.

착용감도 크게 향상됐다. 컴포트맥스(ComfortMAX) 시스템은 네 지점에서 조정을 할 수 있어 머리의 크기나 모양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을 뿐 아니라, 높이 조정이 가능한 회전식 이어 컵, 신축성 있는 장력 밴드, 프리미엄 PVD 코팅 스틸 밴드가 함께 포함돼 있어 장기간 내구성을 보장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