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스타트업 국내외 간편결제를 제공하는 페이플과 데이터 API 마켓을 운영하는 하이픈코퍼레이션이 마케팅 제휴를 맺었다.

이번 제휴로 페이플을 이용하는 모든 파트너사는 네이버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300만 크레딧과 추가 할인혜택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하이픈이 운영하는 API 데이터 마켓에서 서비스 이용 시 결제할 수 있는 10만 비즈머니 혜택도 주어진다.
하이픈 데이터 API 마켓은 기업이 필요로 하는 데이터와 솔루션을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형태로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예컨대 예산과 인프라가 제한적인 스타트업은 필요한 기능을 하이픈 데이터 API 마켓에서 호출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마케팅 제휴는 올해 말까지 진행되지만 하이픈 API 데이터마켓에 가입만 하더라도 선착순 100명에게 1만 원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플 김현철 대표는 “페이플과 하이픈이 마케팅 제휴를 통해 스타트업 기업 대상으로 네이버 클라우드 서비스와 하이픈 API 데이터마켓 이용에 혜택을 제공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성장에 함께하는 서비스로 나아가겠다”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내 댓글 모음
조명의 기자
(techwriter@techworld.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