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 직군 23개 직무서 신입 및 경력공채 나서
이달 2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및 사람인, 잡코리아에서 접수 가능

[테크월드뉴스=정은상 기자] 코난테크놀로지(KONAN TECHNOLOGY)가 2022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3년 연속 공채 모집 부문과 인원을 확대하여 채용하고 있는 코난테크놀로지는 코스닥 상장 후 진행하는 이번 첫 하반기 공채에서 더 많은 분야, 더 많은 인력을 모집한다.

이번 하반기 공개채용 모집 직군은 △개발 △PM(프로젝트 매니저) △QA(품질관리) △데이터사이언스 △영업 △컨설팅 △기술지원 7곳이며, 총 23개 직무(△프론트엔드 개발 △백엔드 개발 △머신러닝/딥러닝 개발 △제품개발 △웹서비스 개발 △웹개발 △음성인식 개발 △모델링&시뮬레이션 △3D 시뮬레이션 △3D 모델링 △컴퓨터비전 개발 △JAVA 개발 △솔루션 개발 △분석시스템 개발 △PM △품질관리 △데이터 엔지니어 △데이터 분석 △데이터 비즈니스 영업 △솔루션&SI 영업 △솔루션 유지관리 영업 △사업기획 컨설팅 △솔루션 유지관리)에 해당된다.

지원자격은 신입부터 경력까지 부문별로 상이하며, 직무별 코딩테스트 또는 과제가 추가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모집 기간은 오는 27일(수)까지다. 2022 하반기 공채 관련 더욱 자세한 사항은 코난테크놀로지 홈페이지 및 사람인, 잡코리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난테크놀로지는 1999년 설립 이후 23년 간 비정형 빅데이터 분석 분야에서 기술력과 시스템을 구축하며 업계 선도 자리에 올랐다. 특히 코난테크놀로지의 검색엔진 서비스 '코난 서치'는 대용량 데이터에서 경쟁 제품 대비 높은 검색 정확도와 빠른 색인 속도를 수행한다. 지난해 기준 공공기관 시장 점유율이 51%에 이르며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한편 코난테크놀로지는 이달 7일 코스닥시장에 상장했다. IPO를 통한 공모자금은 우수인력 모집과 연구개발에 투자할 예정이다. 지난해 11월에는 KAI(한국항공우주산업)와 지분 10%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 이는 AI, 빅데이터, 딥러닝 등 코난테크놀로지가 보유한 4차 산업 기술을 항공·방산 분야에 접목해 미래 산업기술을 확보하기 위한 취지로서, 상장 이후 국방분야 및 항공우주산업 진출 등 사업영역을 확장해 매출 증대를 꾀할 계획이다.

강수환 코난테크놀로지 인사과장은 “소프트웨어 기업의 가장 큰 경쟁력이 곧 인재확보인 만큼 앞으로도 계속해서 인재 충원에 힘 쓸 계획”이라며, “2022 하반기 공채에 열정이 가득한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