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노태민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마우저)는 TE 커넥티비티(TE)의 Mezalok HSLF XMC 커넥터 제품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메자닌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특수 설계된 Mezalok HSLF XMC 커넥터는 결합력과 분리력이 크게 감소하여 기존 Mezalok 고속 커넥터의 인증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마우저에서 구입 가능한 TE의 Mezalok HSLF XMC 커넥터는 최대 32Gbps의 데이터 전송 속도를 지원하며, 메자닌 애플리케이션의 임베디드 컴퓨팅 상호 연결을 위한 향상된 신호 처리 기능을 제공한다. 이 커넥터 제품은 필요한 결합력과 분리력이 각각 32%, 47% 감소했으며 VITA 47 및 VITA 72에 나열된 견고성 표준을 충족한다.

이 커넥터는 다양한 위치와 적층 높이에서의 설치와 업그레이드를 용이하게 한다. 이 커넥터는 10mm 및 12mm의 적층 높이 옵션을 갖는 6열 구성으로 60 또는 114 위치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한 114 위치 커넥터는 VITA 61을 준수한다.

Mezalok HSLF XMC 커넥터는 VITA 42.3 핀아웃을 통해 -55°C ~125°C의 넓은 작동 온도 범위와 탁월한 열 안정성을 제공하여 안정적인 솔더 조인트를 가능하게 한다. 이 커넥터는 항공우주, 지상 차량, 해양, 미사일 방어 및 기타 견고한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