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노태민 기자] 마우저일렉트로닉스(마우저)는 아나로그디바이스(ADI)의 ADIN2111 2포트 이더넷 스위치 제품을 공급한고 27일 밝혔다.

ADIADIN2111 제품에는 10BASE-T1L 라인(line), 링(ring) 및 데이지 체인 네트워크를 위한 솔루션이 제공된다. 

이 스위치 제품은 개별 구현 방식에 비해 전력 소모를 최대 50% 절감하고 PCB 공간을 최대 75% 줄일 수 있다. 또한 ADIN2111 스위치는 컨트롤러, 센서, 액추에이터에 롱 리치 이더넷(Long Reach Ethernet) 연결 기능을 추가하여 보다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한 건물 관리 역량을 제공한다.

마우저에서 공하는 ADI의 ADIN2111 이더넷 스위치는 2개의 통합 PHY(물리 계층) 코어, MAC(Media Access Control) 인터페이스, SPI, I/O 클럭 버퍼링을 비롯하여 1km의 노드 간 최대 거리를 지원하는 네트워크 토폴로지를 위한 유연한 솔루션이 포함된 아날로그 회로를 갖추었다. 

또한 호스트와의 통신을 위한 4배선 SPI는 OPEN Alliance SPI 또는 일반 SPI로 구성할 수 있으며, 두 개 모드는 모두 선택적 데이터 보호 모드 또는 CRC(순환 중복 검사)를 지원한다. SPI를 갖춘 이 통합 스위치 제품은 프레임 포워딩을 위해 지원되는 16개의 MAC 어드레스와 SPI로 액세스 가능한 MDIO 메모리 맵 기능을 통해 10Mbps 전이중(full duplex) 방식으로 동작한다.

ADIN2111 제품은 77mW의 소비 전력만으로 최대 1,700m의 도달 거리를 허용하며, 2개의 PHY 코어는 1.8~3.3V 공급 전압에서 데이터 전송 시 1V 또는 2.4V의 스윙폭을 나타낸다. 이 장치는 외부 개입 없이 두 이더넷 포트 간 트래픽을 자동으로 전달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