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급지 방식 지원으로 광택 포토용지, 두꺼운 용지, 롤 페이퍼 등 출력 가능

한국엡손이 사진 애호가와 아마추어 포토그래퍼를 위한 포토 프린터 ‘엡손 슈어컬러 SC-P405’를 출시한다.

신제품 ‘엡손 슈어컬러 SC-P405’는 사진 애호가 또는 아마추어 포토그래퍼가 작품 사진을 출력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엡손 스타일러스 프로(Stylus Pro) R2000’의 후속 제품으로 `포토 인핸스(Photo Enhance)' 기능이 개선돼 출시되었다. 개선된 ‘포토 인핸스 모드는 푸른색과 녹색 영역 채도를 높여 주거나 세밀한 암부 표현을 구현한다.

▲ 엡손 '슈어컬러 SC-P405'

생생한 컬러를 표현해내는 ‘엡손 울트라크롬 하이 글로스 2 잉크(EPSON UltraChrome Hi-Gloss 2 Ink)’와 최소 1.5pl(피코 리터)의 잉크 도트를 분사하는 마이크로 피에조 프린트 헤드, 향상된 엡손 LUT 테크놀로지(Look Up Table Technology) 핵심 기술이 만나 좀 더 세밀한 색상을 구성하고 정확도 높은 이미지를 구현한다.

‘슈어컬러 SC-P405’로 출력한 사진은 뛰어난 내구성으로 변색되거나 퇴색되지 않고 오랜 시간 사진을 보관할 수 있다. 높은 내광성으로 최대 약 80년 동안 사진의 빛이 바래지 않도록 보관할 수 있고 앨범 및 액자 보관하면 최대 약 200년까지 변함없이 보존 가능하다.

엡손 마케팅 담당자는 “서브 브랜드명 '슈어컬러(SureColor)'는 컬러에 대한 정확성과 신뢰성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라며, “올해 슈어컬러 SC-P 시리즈의 포토 프린터가 계속해서 출시돼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엡손은 포토그래퍼와 사진 애호가가 기대하는 이상의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한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