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패스트캠퍼스는 딥러닝계 전문가와 관계자, 학생 등이 자유롭게 딥러닝·인공지능(AI) 인사이트를 교환할 수 있는 ‘딥러너를 위한 오프라인 네트워킹 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딥러너를 위한 오프라인 네트워킹 데이는 딥러닝·AI 관련 커뮤니티가 부족한 국내 수강생, 강사(현직자) 간의 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자리다. 데이터사이언스, AI 기술에 대해 분야별 최고 연사들이 실제 프로젝트를 통해 겪었던 시행착오와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패스트캠퍼스의 데이터사이언스 비전 설명·오프닝이 열릴 예정이다. 두 번째 세션은 딥러닝 현업자·패스트캠퍼스 강사가 딥러닝·AI 최신 트렌드와 현직 사례를 공유한다. 본 행사의 핵심적인 마지막 세션에서는 같은 관심사를 가진 딥러너들과 연사들 간 그룹 매칭 네트워킹이 열린다. 

의료 AI부터 딥러닝 알고리즘까지 다양한 영역을 아우르는 이번 네트워킹 데이 연사로는 ‘AI, 딥러닝 알고리즘을 현업에 적용하기 위한 모델링 방법’을 주제로 모두를 위한 딥러닝 시즌 2의 이진원 메인 크리에이터, ‘의료 AI의 발전 방향과 기존 딥러닝과의 다른 점’을 주제로 VUNO의 정연준 AI 리서처, ‘Automotive ADAS’ 주제로 StardVIsion의 이봉준 Optimization Engineer, ‘건설과 기술의 결합’을 주제로 뷰메진 컴퓨터비전팀의 윤준호 Lead Engineer 등이 나설 예정이다.

한편, 딥러너를 위한 오프라인 네트워킹 데이는 오는 6월 24일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드림플러스 강남센터에서 진행된다. 

신해동 패스트캠퍼스 CIC 대표는 “이번 네트워킹 데이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인공지능, AI 산업에서의 커다란 시너지를 만들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