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스윗테크놀로지스가 공간관리 전문 기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에 자사 솔루션을 전사 공급한다고 밝혔다.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은 안전하고 효율적인 공간유지관리를 위해 원격관리 등 다양한 IT기술을 활용해 전국에 서비스센터망을 구축하고, 보다 품질의 고객서비스를 실시간 제공하면서 직원들 간의 협업과 소통이 활성화될 수 있는 협업 솔루션을 모색 중이었다.
공간관리 전문기업 에스엔아이코퍼레이션은 50여 년간 축적된 건물관리(FM) 경험은 디자인씽킹을 통해 더욱 발전시키고, 일하는 방식 또한 애자일하게 바꿔 나가며 이를 위해 실시간 투명한 전사적 협업·소통의 허브이자 기존에 이용하던 마이크로소프트365의 프론트엔드의 역할을 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워크OS ‘스윗’을 도입키로 했다.
지난 3월 신임 대표로 취임한 두산그룹 CDO(최고디지털혁신경영자)와 SAP코리아 대표를 역임한 형원준 사장은 “앞으로 스윗을 통해 투명하고 편리한 수평적 네트워크 소통을 활성화 하고, 애자일방식과 디자인씽킹으로 일하는 방법을 바꿔서, 전 임직원의 협업 능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윗 창업자 이주환 대표는 “엔터프라이즈 기업의 일하는 방식에 대한 국내 최고 전문가인 형원준 대표는 스윗을 통해 어떻게 자사의 생산성을 혁신시킬 수 있는지 잘 알고 있었다”며 “스윗은 앞으로 리모트·하이브리드 형태로 일하며 전사 규모의 협업을 어려워 하는 기업 고객들이 좀 더 워크 매니지먼트를 잘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윗은 세계 최대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마켓플레이스 G2가 2년 연속 프로젝트 관리 분야의 ‘최고의 소프트웨어’, 구글마켓플레이스가 ‘혁신적이고 새로운 앱’으로 선정한 글로벌 SaaS 협업 솔루션이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