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웨이브릿지가 사내 임직원에게 제공될 NFT인 ‘크립토 서퍼(Crypto Surfer)’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웨이브릿지 ‘크립토 서퍼’ NFT를 활용한 사내 임직원용 명함 예시
웨이브릿지 ‘크립토 서퍼’ NFT를 활용한 사내 임직원용 명함 예시

크립토 서퍼는 가상자산이라는 새로운 금융의 파고 속에서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거친 파도에 맞서며 도전하는 직원들의 모습을 서퍼에 빗대어 표현한 PFP(Profile Picture, 프로필 사진 테마) NFT이다.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영화, TV 시리즈, 애니메이션 등의 주인공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를 비롯해, 유명 인사와 명화 속 인물들을 재해석·패러디해 디자인했다.

특히 상업적 판매 목적이 아닌 웨이브릿지 직원들이 웹 3.0 시대에 맞춰 자신만의 정체성을 대신할 온체인 페르소나를 나타내기 위해 임직원 수에 맞춰 한정 수량으로 제작됐다.

웨이브릿지는 이번에 공개한 NFT를 직원들의 사원증, 명함, 책상 네임텍 등 실제 업무 공간에서 식별을 위한 표식으로 활용하는 한편, 온라인상의 프로필 이미지로도 이용할 예정이다.

웨이브릿지 오종욱 대표는 “크립토 서퍼 NFT는 새로운 영역에 대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개척하는 임직원들의 열정을 담았다”라며 “NFT가 저마다의 고유한 인식 값을 가진 것처럼 웨이브릿지 크루들이 지닌 자신만의 대체불가한 역량을 발전시키고 성장해 나갈 수 있는 조직문화를 만드는 데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웨이브릿지 크립토 서퍼 NFT는 NFT 마켓플레이스인 오픈씨에 민팅될 예정으로, ‘CryptoSurfer V1’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