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잉카인터넷이 5월 12, 13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 2022 플레이엑스포(2022 PlayX4)’에 참가한다. 2022 PlayX4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3년 만에 열리는 국내 첫 번째 대규모 게임 전시 행사다.

올해 전시회는 B2B와 B2C 모두 오프라인 부스 전시가 이뤄질 예정이다. 잉카인터넷은 해외 바이어, 개발사, 퍼블리셔를 위한 B2B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고 PC·온라인 게임 보안 솔루션 ‘nProtect GameGuard’, 모바일 게임 보안 솔루션 ‘nProtect AppGuard’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잉카인터넷의 PC·온라인 게임 보안 솔루션(nProtect GameGuard)은 세계 최초 게임 보안 전문 솔루션으로, 핵툴 개념을 정의해 각종 보안 정책 위반 행위에 대한 대응 프로세스를 구축해, 2006년 GS 1등급 인증 후 지속적인 R&D를 통해 더욱 강력한 게임 클라이언트를 보호하고, 각종 해킹공격을 차단해 안전하고 공정한 게임 운영 환경을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모바일 게임 보안 솔루션(nProtect AppGuard)은 모바일 게임 보안 전문 솔루션으로, 모바일 게임에 보안 기능을 원 클릭으로 쉽고 빠르게 적용해 실행 파일을 암호화 하고 각종 해킹과 보안 정책에 위반되는 행위를 탐지해 각종 해킹 공격을 차단해 안전하고 공정한 게임 운영 환경을 지원한다.

자바 난독화 솔루션(nProtect java Obfuscator)은 난독화 기능뿐만 아니라 어플리케이션의 사이즈를 최소화하고 처리속도까지 향상시킬 수 있으며 인가 받지 못한 사용자는 누구도 코드를 읽을 수 없는 솔루션이다.

난독화는 앱 빌드 과정에서 없어서는 안 되는 필수 요소이기 때문에, nProtect 팀은 고객의 소스코드·IP에 대한 가장 상위 수준의 보호가 가능하도록, 시중에 나와 있는 솔루션 중 가장 포괄적인 기능을 한데 묶어 제공한다.

잉카인터넷 관계자는 “급격하게 커지고있는 최근 블록체인 기반의 P2E 해외 글로벌게임시장에서 플레이어의 보안위반 행위·해킹공격은 점차 지능화·고도화·대규모화되고 있기 때문에 사이버 보안에 대한 특별하고도 세심한 접근이 필요하다”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