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라운딩의 계절 봄을 맞이해 골프용 레이저 거리측정기 ‘COOLSHOT(쿨샷)’을 경품 혜택과 함께 구입할 수 있는 정품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신 COOLSHOT 제품 4종을 대상으로 한다. 최고 사양 모델인 COOLSHOT PROII STABILIZED(쿨샷 프로투 스테빌라이즈드), 고저차·광학식 손떨림 보정에 대응하며 간편한 조작성을 갖춘 COOLSHOT LITE STABILIZED(쿨샷 라이트 스테빌라이즈드), 진동 알림 기술과 스포티한 디자인을 채용한 COOLSHOT 50i, 가장 작고 가벼운 고저차 대응 모델 COOLSHOT 20i GII(지투)이다.

참여 방법은 기간 내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정품 등록과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모든 참여 고객에게는 COOLSHOT 전용 니콘 프리미엄 레더 볼파우치(옐로우)를 선물로 증정한다.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품 구입·정품 등록 기간은 3월 24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채윤석 마케팅부장은 “라운딩 떠나기 좋은 계절인 봄을 맞아 COOLSHOT 인기 모델을 대상으로 구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하이엔드부터 미니멀한 모델까지 다채로운 거리측정기를 사은품과 함께 마련할 수 있는 기회인만큼 골프 애호가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