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노드VPN은 바이러스·위협 방지 기능(Threat Protection)을 새롭게 추가한다고 밝혔다. 바이러스·위협 방지 기능은 트래커·피싱 시도 차단은 물론 악성광고·악성 웹사이트, 바이러스에 감염된 파일 등도 사전에 걸러내기 때문에 사이버 위협에 대한 완벽한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이번 바이러스·위협 방지 기능을 추가함으로 해서 노드VPN은 사이버보안 부문의 마켓 리더로서의 위치를 더욱더 공고히 할 수 있게 됐다. 

조성우 노드 시큐리티 한국 대표는 “사이버 보안 환경이 급변하면서 이렇게 급변하는 사이버 보안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사이버 보안 툴의 필요성도 함께 늘어나고 있다. 사이버 보안과 관련된 좀 더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바이러스·위협 방지기능을 발표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추가되는 바이러스·위협 방지기능을 통해 노드VPN은 단순하게 VPN접속에 그치지 않고 사이버 보안 부문에서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보안 강화 니즈에 부응할 수 있는 보다 포괄적인 서비스와 보안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고 강조했다.

바이러스·위협 방지 기능은 웹 트래커·악성 광고, 악성 웹사이트, 감염된 파일 등 크게 3가지 주요 위협으로부터 방어를 한다.  

비킨타스 마크니카스 노드VPN 제품 전략담당 임원은 “바이러스·위협 방지 기능은 이전에 안티 바이러스 소프트웨어가 해주던 기능을 노드VPN 서비스에 포함해 제공한다”라며 “사용자가 인터넷에 머무르는 시간과는 상관없이 위험한 웹사이트 노출되거나 자신도 모르게 바이러스에 감염된 파일이 다운로드 되는 상황에 처하게 된다. 이와 같은 상황에서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해서 바이러스·위협 방지기능이 노드VPN에 추가됐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좀 더 안전하게 온라인 활동을 즐길 수 있음은 물론 바이러스 감염·개인정보 등으로부터 자신들을 보호할 수 있는 보호막을 칠 수 있게 되는 것이다”라고 밝혔다.

바이러스·위협 방지 기능을 활용하려면 노드VPN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하거나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하면 된다.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하거나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한 후에는 사용자는 VPN서버에 연결되지 않아도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보호가 된다. 

바이러스·위협 방지 기능은 현재 데스크톱 운영체제인 윈도우와 맥OS에서만 다운로드·업데이트가 가능하며, 모바일OS인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은 추후 제공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