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SSI 부산캠퍼스는 2022 봄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위한 봄학기 마지막 입학설명회를 오는 2월 23일 오후 1시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SSI 부산캠퍼스(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반여로2번길 38)에서 진행되며,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까지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입학설명회에서는 학생별 진학 로드맵, 입학 프로세스, 해외명문대학 입시정보를 제공한다. 또 국내대학 국제학부, 미국(해외)대학 의대, 치대, 약대 입시전형 운영 관련 내용 등 더욱 다양한 교육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SSI 부산캠퍼스 관계자는 “현재 각 학년별 모집인원까지 얼마 남지 않았다”라며 “초등 과정은 소수 인원 모집예정으로 입학을 원하시는 분은 서둘러 주시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입학설명회는 약 1시간 정도 예상되며, 예약은 구글설문이나 전화 예약이 가능하다. 안전상의 이유로 사전 예약하지 않은 경우에는 설명회 참여가 불가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SSI 부산캠퍼스는 코로나로 인해 해외 조기 유학의 꿈이 좌절된 학생과 학부모에게 국내에서 최고 수준의 미국식 사립 교육을 제공하고 있어 좋은 대안이 되고 있다.

SSI(Seoul Scholars International)는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서초동, 압구정동 세 곳의 캠퍼스에서 300여명의 학생들에게 미국 정규 중고등 과정을 교육하는 곳으로, 2014년 오픈 이래 약 300여명의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졸업생 중 70% 이상이 미국 상위 50위권 대학에 진학하는 입학 실적을 보이고 있다. 2021년 기준 미국 대학 순위 38위의 UC Davis를 비롯한 유수의 대학과 MOU를 맺어 SSI 졸업생은 GPA 성적이 3.5 이상이면 100% 입학이 가능하다고 한다.

SSI는 미국 전역의 3만개 이상의 공립, 사립학교와 지역 교육구, 전 세계 70여개국에 약 1600만 명의 학생들의 교육의 질을 관리하는 세계에서 가장 큰 교육 인증기관인 Cognia의 인증을 받은 교육기관이다. 2021년 부산 해운대구 반여동에 네 번째로 부산 캠퍼스가 오픈 됐으며, 현재 미국 중등과 고등 과정을 운영 중이며, 3월 2일부터 미국 초등 3학년~5학년 과정이 개설된다.

특히 SSI 부산캠퍼스는 한국 교육처럼 일방적으로 책상에 앉아서 수업을 듣는 것이 아닌 토론식 수업을 바탕으로 학생들이 스스로 생각할 수 있는 힘을 길러준다. 영어가 서툰 학생을 위한 별도의 ELL 수업·수준별 수업 운영으로 영어를 잘하지 못해도 적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SSI 부산캠퍼스 학부모 K씨는 “아이가 학업을 잘 따라가고 있는지, 학교생활은 잘하는지에 대해 카운슬러가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요즘 같은 때에 100% 대면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선생님과 친구들과 소통하며 공부할 수 있어서 만족스럽다”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