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승 비주얼캠프 대표

박재승 비주얼캠프 대표.
박재승 비주얼캠프 대표.

[테크월드뉴스=이혜진 기자] IT 분야의 특화된 전문성을 바탕으로 업계 전문가들에게 수준 높은 정보와 콘텐츠를 제공하며 인사이트를 넓혀 왔고, 일반 독자들에게까지 독자 친화형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일반인들의 IT 분야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 온 임베디드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뉴노멀 시대의 변화에 따른 새로운 기준이 정착되는 엄청난 변혁기입니다. 어쩌면 혼돈의 시기이기도 합니다. 새로운 세상을 열어가는 데는 새로운 기술이 탄생되고 새로운 산업이 생성되는 것이 불가피 합니다.

기술 혼돈의 시기에는 무분별한 정보들이 쓰나미처럼 밀려오기도 합니다. 너무나도 많은 정보들이 필터링 되지 않고 우리의 지식을 붕괴하기도 합니다.

이런 시대에 특화된 언론이 중심을 잡고 정확히 분석하고 분리하고 통합하는 책임이 중요합니다. 그 책임의 기본이 언론이 되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이제 인류가 많은 기술을 융합하고 통합하여 바이러스에게 반격을 시작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도 테크월드가 기치로 삼는 “세상을 변화시키는 안으로부터의 혁신”이라는 사명감으로 우리의 삶을 혁신시키는 IT 산업 내 전자부품 등 기술의 진화를 촉진하고 그 가치를 증대시키기 위해 노력해주시길 기대합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