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석 인텔 코리아 전무

[테크월드뉴스=서유덕 기자] 월간 EPNC의 창간 3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지난 34년간 월간 EPNC는 빠르게 변화하는 IT 업계에서 깊이 있고 통찰력 있는 정보를 제공하며 명실상부한 전문 산업지로 발전했습니다.

이주석 인텔 코리아 전무.
이주석 인텔 코리아 전무.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세계 산업과 사회가 큰 변화를 맞이하고 있는 가운데 그 어느 때보다도 정확하고 통찰력 있는 정보의 필요성이 높아졌습니다. 월간 EPNC는 깊이 있는 분석을 바탕으로 IT 업계 종사자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하며 업계 발전에 이바지했습니다. 창간 34주년을 맞는 월간 EPNC가 독자들의 신뢰를 기반으로 반도체·전자 산업에 등불과 빛이 되는 전문 산업지로 더욱 도약하길 기대합니다.

인텔은 사람의 삶을 윤택하게 하고 세상을 바꾸는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클라우드 인프라와 5G 같은 포괄적 연결, 인공지능과 지능형 엣지 같은 혁신적인 기술, 즉 ‘슈퍼파워’로 인해 일상과 업무의 모든 부분이 변하고 있습니다. 인텔은 이런 기술들을 토대로 팬데믹이 초래한 불균형과 불평등을 해소하고 삶을 개선하는 변화를 가속화할 것입니다.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검은 호랑이의 강인하고 역동적인 기운을 받아 성공적인 2022년이 되기를 바랍니다. 국내 전자부품 산업을 대표하는 전문 미디어 월간 EPNC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