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이재민 기자] 마우저의 ‘2021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협업을 통한 혁신, 이하 EIT) 시리즈’가 7회에 걸쳐 5G와 전력 관리, 인공 지능(AI), 센서 융합, 지능형 운송 시스템, RF 무선 기술, 산업 자동화 같은 주제에 대해 집중 조명했다.

마우저는 2015년부터 EIT 프로그램을 통해 엔지니어들에게 최신 트렌드와 기술에 대한 광범위한 통찰력을 제공해왔다.

2021년 EIT 시리즈는 총 7편으로 나눠 제공됐으며 다양한 주제를 블로그와 기사, 인포그래픽을 비롯해 레이몬드 인(Raymond Yin) 마우저 기술 콘텐츠 디렉터가 출연하는 ‘The Tech Between Us(인간을 잇는 기술)’ 팟캐스트 등을 통해 흥미롭게 다뤘다.

EIT 시리즈는 4개의 ‘Then, Now and Next(그때, 지금, 그리고 다음)’ 영상과 마우저의 사고 리더 및 기타 전문가가 주도하는 토론도 제공했다. 시리즈에서는 다양한 신제품 개발에 주목하며 시장을 이끌어가는 데 필요한 기술 개발에 대해 알아봤다.

글렌 스미스(Glenn Smith)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사장 겸 CEO는 “마우저는 설계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서 엔지니어들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해 업계 전문 지식을 공유하고자 한다”며 “마우저의 EIT 프로그램은 엔지니어들에게 영감을 주고 현대 사회를 형성하는 변화하는 기술에 대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부문의 트렌드를 다뤘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