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에쓰핀테크놀로지는 자사가 출시한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연동 그룹웨어 솔루션 ‘Gitgo(깃고)’ 론칭 후 첫 대규모 서비스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쓰핀테크놀로지는 올해 3월 클라우드 딜리버리 플랫폼 기업 베스핀글로벌과 국내 최대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총판사인 SCK가 공동으로 설립한 조인트 벤처다.

깃고는 마이크로소프트 팀즈와 연동돼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팀즈 플랫폼 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조직도와 연계된 한국형 전자결재를 비롯해 한국 정책을 대응하는 주 52시간 근태관리 기능, 사내 공지·자유 게시판, 팀즈 상태와 연동되는 조직도, 전자결재 알림 봇 등 비대면 환경을 대응하는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솔루션과 연동된 전자결재 기능, 자산관리 솔루션 연동, 자동 세금계산서 발행 RPA 등 깃고의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

2020년 서비스를 론칭한 깃고는 지난 12월 14일 코로나19로 인해 늘어나고 있는 비대면 근무환경 요구에 따라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그간 각각의 기능별로 나눠졌던 앱을 하나로 통합한 깃고 통합 앱을 제공하게 되며, 오버뷰의 메인 페이지와 근태관리, 게시판, 알림 봇 기능을 추가해 비대면 솔루션으로서의 기능을 강화했다.

이로써 깃고는 조직도와 연계된 전자결재, 주 52시간 대응 근태관리, 조직도, 사내 게시판, 알림 봇 기능을 모두 제공하는 최적의 비대면 솔루션으로 거듭나게 됐다.

서비스 업데이트는 12월 14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깃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안내하는 통합 깃고 서비스 가이드를 통해서 진행할 수 있다. 1월 31일 이후부터는 신규 업데이트된 버전으로만 제공될 예정이다.

이승근 에쓰핀테크놀로지 대표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코로나19로 인해 다양한 업무 환경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에쓰핀테크놀로지는 앞으로도 비즈니스 환경과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기능 추가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