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이하 한국후지필름BI)가 온라인 채널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공개한 오피스 통합 브랜드 ‘아페오스(Apeos)’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200만 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한국후지필름BI가 지난 4월 사명 변경 이후 처음 선보인 아페오스 브랜드를 알리고자 기획됐으며, ‘비즈니스의 상식에서 자유로워지다’를 주제로 총 3편의 시리즈로 구성됐다. 주인공인 ‘미스터 아페오스(Mr. Apeos)’가 정글, 남극, 사막에서 등장해 아페오스 시리즈와 함께 하면 기존의 상식을 뛰어넘는 장소에서도 비즈니스가 가능하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한국후지필름BI의 아페오스는 프린터·복합기 제품에 국한됐던 기존 브랜드에서 한 단계 나아가, 하드웨어와 솔루션·서비스까지 포괄하는 오피스 통합 브랜드다. 뛰어난 보안 기능과 높은 생산성을 갖춘 복합기 ‘아페오스 C(Apeos C)’, 전문 인쇄 작업을 지원하는 고사양 비즈니스 복합기 ‘아페오스프로(ApeosPro)’, 동급 초소형 사이즈로 좁은 업무 공간에 최적화된 ‘아페오스프린트(ApeosPrint)’ 등 크게 세 가지 시리즈로 구성돼 고객들의 업무환경에 맞춤형 프린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영상은 일반 사무실부터 홈오피스, 공유오피스, 전문 인쇄작업, 소매업 등 다양한 업무 환경과 모든 비즈니스 영역 전반의 업무를 광범위하게 지원하는 아페오스 시리즈의 특징을 담았다.

특히 ‘사무실에서 일하는 게 아니라, 내가 일하는 곳이 바로 사무실이다’, ‘같이 있지 않아도, 우린 함께 일하고 있다’ 등 위드 코로나 시대에 맞춰 변화된 비즈니스 트렌드를 반영한 메시지를 선보여 많은 고객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또한 한국후지필름BI는 이번 캠페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유튜브뿐만 아니라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활용해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기업 고객은 물론 개인 소비자들과의 접점도 확대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