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에이서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에이서와 함께 하는 그린 플로깅(plogging)’ 캠페인을 진행하고 행사에 참여할 단체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지속 가능한 경영을 펼치고 있는 에이서가 강조하는 친환경 정책을 알리는 한편 환경 보호에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준비됐다.

에이서는 지난 10월에 진행된 ‘넥스트에이서(next@acer)’ 행사를 통해 친환경 정책 ‘얼시온(Earthion)’을 소개한 바 있다. 얼시온 정책은 자사 전 제품에 친환경 소재를 적극 사용함으로써 ESG 경영을 확대하고 인류와 환경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며 2035년까지 100% 재생에너지 사용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린 플로깅 캠페인의 모집기간은 11월 11일까지이고, 평소 플로깅 등 친환경에 관심이 많은 20인 이하 단체, 동아리, 모임이라면 지원이 가능하며 개인은 신청이 불가하다.

참여를 원하는 단체는 에이서에서 준비한 참가 신청서류를 작성 후 제출하면 되며, 최종 선정된 팀에게 참여 방법 등 세부사항이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선정된 팀은 플로깅을 진행한 후 사전 제공되는 얼시온 현수막과 함께 촬영한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되는데 이를 완료한 팀원 전원에게는 에이서에서 준비한 항균 소재의 ‘에이서 고 그린(Go Green)’ 벨트백이 증정되며, 참여 단체 중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도 제공된다.

에이서코리아 관계자는 “플로깅은 전 제품에 친환경 소재를 적극 사용하고 있는 에이서와 일맥상통하는 사회적 운동이다”라며 “PC업계의 친환경에 앞장서고 있는 에이서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 자연을 아끼고 사랑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