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반성장 Day' 개최, 내년 운영정책 및 지원 프로그램 소개

SK인포섹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본사 1층 드림홀(Dream Hall)에서 ‘2015년 동반성장 Day’를 개최했다고 11월25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비즈니스 파트너사(Biz. Partner)와의 협업을 통해 시장 진출 기회를 함께 발굴하고, 양사 간의 자율적 공정거래를 모범적으로 준수하여 동반성장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SK인포섹 한범식 대표이사를 비롯해 이동만 CS사업총괄, 조래현 관제사업부분장, 황성익 전략사업부문장 등 경영층과 21개 비즈니스 파트너사 대표 등 총 30여명이 참석했다. 한범식 대표이사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실질적인 협력과 동반성장을 주요 골자로 한 ‘16년 Biz. Partner 운영정책 및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자리가 이어졌다.

▲ SK인포섹 2015년 동반성장Day 기념사진

주요 내용으로는 ▲자율적 공정거래를 위한 공정거래위원회 4대 가이드라인 준수 ▲하도급 대금 조기 결제, 보증보험증권 면제 등 우수 Biz. Partner사에 대한 금융 지원 ▲기술자료 임치 제도, 공동 R&D, 마케팅 지원 등 기술지원∙보호 및 사업지원 ▲보안관제, 보안컨설팅 등 SK인포섹의 기술 노하우 교육 등이 있다. 

특히, 공정거래위원회의 4대 가이드라인 준수는 계약체결부터 대금지급까지 공정하고 투명한 자율거래를 통해 갑을 관계의 병폐를 없애고, 상호 동반성장으로 나아가자는데 의의가 있다. SK인포섹은 이날 행사에서 Biz. Partner와의 동반성장 협약체결을 통해 4대 가이드라인 준수에 대한 실천을 다짐했다.

이외에도 Biz. Partner사와의 유기적인 협력관계 지속을 위해 ‘경영진이 찾아가는 간담회’, ‘온라인 고충처리 센터 운영 등 소통 채널을 강화할 방침이다.

SK인포섹 한범식 대표는 “SK인포섹의 동반성장 프로그램은 Biz. Partner사가 함께 만들고,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발전해 갈 것”이라며 “이를 통해 SK인포섹과 Biz. Partner사가 공동의 가치와 신뢰를 공유하며 실질적인 동반성장을 이뤄내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