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하 캐논코리아BS)이 Wi-Fi 무선 네트워크 팩스형 복합기를 출시했다.

캐논코리아BS가 이번에 출시한 팩스형 복합기는 PIXMA E4590/TR4690/TR4695 등 총 3종이다. 세 제품 모두 흑백은 분당 23매(ppm), 컬러는 12매(ppm) 출력할 수 있다. 콤팩트한 사이즈에 프린트, 복사, 스캔, 팩스, 무선 네트워크 등 다양한 기능을 지니고 있어 가정은 물론 소규모 사무실에 유용하다.

콤팩트한 사이즈의 팩스형 복합기는 광택 격자 패턴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어느 공간에서도 깔끔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배치할 수 있다.

무엇보다 편리하고 스마트한 기능이 특징이다. 팩스형 복합기는 간단한 설치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무선 네트워크 지원으로 어디서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자동양면인쇄 기능도 갖춰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자동 급지 되는 ADF 기능도 갖춰 편리하다. 

E4590은 이코노믹 잉크를 탑재해 최대 400매까지 출력할 수 있는 알뜰형 복합기로, 월 출력량 50매 이상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저렴한 유지비용으로 대량 출력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TR4690/4695는 초기 구매 비용이 저렴한 제품으로, 월 출력량 50매 미만 소비자들에게 추천된다.

이번 제품은 4 in 1에 무선네트워크까지 가능한 제품이라 재택근무, 홈스쿨링 등 홈오피스용으로 가정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외 10인 이하 소규모 사무실에도 적합하다. 

캐논코리아BS 최세환 대표는 “심플한 디자인과 콤팩트한 사이즈의 팩스형 복합기는 유지비와 가격이 저렴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춰 제품을 출시하겠다”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